본문 바로가기

틱톡라이트 고객센터 문의 문의방법 (= 1분 초간단 해결방법)

태디대디 2024. 6. 28.

 

 

안녕하세요. 틱톡라이트를 이용하시다가 굉장히 불편함을 많이 느끼실 거예요. 가장 큰 이유는 플랫폼이 우리나라가 아니라 외국에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제공되는 전화번호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 알려드릴 내용 잘 읽어보신다면 문의하실 내용 쉽게 해결하실 수 있게 되실 거예요.

 

 

틱톡라이트 도대체 고객 문의 어디서 하지??

↓↓

 

 

 

 

 

 

 

 

 

고객센터 문의방법

 

 

 

 

1. TikTok-Lite 앱을 실행한 후, 우측 하단에 있는 [프로필]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나타난 화면의 우측 상단에 있는 3줄 표시를 탭 합니다.

 

2.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및 개인 정보]를 선택하고, 그다음 '지원 & 정보' 아래의 [지원]을 눌러주세요.

 

3. 그러면 [고객 지원 센터] 항목을 찾아 들어가 보시고, 바뀐 화면에는 자주 찾는 질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결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 문제에 대해 작성하는 지원 요청 화면이 표시됩니다. 피드백을 전달할 때는 안전을 위해 어떠한 개인 정보도 포함하지 않아야 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첨부도 가능하며, 작성이 완료되면 [제출] 버튼을 누르세요.

 

 

※ 만약 문의하려는 내용과 일치하는 게 없어 도움이 되지 않았다면,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서 [문제 신고]를 선택해 주세요. 바뀐 화면에서 맨 밑을 보면 [신고 제출]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니 눌러보세요.

 

 

 

 

 

틱톡 알아둘 내용

 

 

  • 틱톡 계정 영구정지 :

가이드라인을 어기면 계정이 영구적으로 정지될 수 있습니다. 이 사실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고, 알림 메뉴의 계정 관련 새 소식에서 확인하세요.

 

 

  • 틱톡 이의제기 방법 :

부적절한 동영상이 나타나면, 동영상을 보고 이의 제기를 선택하세요.

 

 

  • 틱톡 계정 삭제 방법 :

계정을 지우려면 프로필 → 설정 및 개인 정보 →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를 선택하고 지시를 따르세요.

 

 


 

 

 

틱톡라이트는 앱 내에서 원하시는 문의를 모두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대로 국내의 플랫폼이 아니기에 전화로는 문의가 힘들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하며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